교회 소개

하이랜드 교회는 1977년 시카고 북부 Lake County에 세워진 가장 오래된 한인교회로, 개혁주의 교단인 Presbyterian Church of America(PCA) 한인중부노회에 속해있습니다. 말씀 중심의 사역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성도들로 양육하며, 그리스도로 충만하여, 세상의 소망이 되는 교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18년 표어 – “왕 같은 제사장!”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인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것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너희가 전에는 백성이 아니더니 이제는 하나님의 백성이요 전에는 긍휼을 얻지 못하였더니 이제는 긍휼을 얻은 자니라” (베드로전서 2:9-10)

세상은 하나님을 보지 못하지만, 그리스도인들의 삶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세상에 나타내 보이는 것을 사명으로 살아야 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려면 말 뿐이 아닌 그리스도인다운 삶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우리를 구원하실 뿐 아니라, 왕 같은 제사장으로의 신분을 허락하셨습니다. 이는 특권이 아닌 크나큰 책임입니다. 2018년 하이랜드 장로교회의 모든 성도들은 왕 같은 제사장으로서의 품위있는 삶으로, 하나님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